부동산
한화건설, 라이프스타일 캐릭터 `포레나 프렌즈` 8개·디자인 100여종 선보여
입력 2020-10-30 09:51 
라이프스타일 캐릭터 '포레나 프렌즈' 모습 [사진 = 한화건설]

한화건설은 30일 주거브랜드 '포레나'의 라이프스타일 캐릭터 '포레나 프렌즈' 8개, 100여종을 개발해 선보였다고 밝혔다.
'포레나 프렌즈'는 다양한 개성의 캐릭터들로 생활 속에서 삶의 가치가 실현되는 공간 속 이웃들의 모습을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건축요소인 '원'과 '기둥'을 모티브로, 세대별 남녀와, 키즈, 애완동물로 구성된 캐릭터 이미지는 역동적이면서 친근감 있는 캐릭터를 도출했으며, 포레나 블루 컬러를 적용해 브랜드 이미지 강화도 꾀했다는 게 한화건설 측 설명이다.
한화건설은 이번에 공개한 캐릭터의 저작권 등록을 마쳤으며, 주차장과 자전거보관소, 휴게공간, 계단 등 입주민들이 함께 사용하는 공용공간에 우선 적용할 예정이다.
윤용상 건축사업본부장은 "올해가 새로운 주거브랜드 '포레나'를 알리는 한 해였다면, 내년은 '포레나' 상품 경쟁력을 고객들에게 인정받는 한 해가 될 것"이라며, "새로운 포레나 신상품을 지속적으로 공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8월 주거브랜드 '포레나'를 론칭한 한화건설은 이후 시그니쳐 디퓨져, 실내 로봇배송, 영유아 손끼임 방지 안전도어, 익스테리어 등을 통한 상품 차별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조성신 기자 robgud@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