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미쓰백' 배윤정, '투명소녀' 안무 연습 후 촌철살인 "처참했다"
입력 2020-10-27 09:33  | 수정 2020-10-27 13:36
미쓰백 / 사진=MBN '미쓰백'

미쓰백 멤버들이 '투명소녀'의 주인공이 되기 위해 본격적인 연습에 돌입합니다.

모레(29일)(목)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미쓰백(Miss Back)'(기획 남성현 / 연출 안동수, 김지은)에서는 인생곡을 향한 첫 번째 곡 '투명소녀'를 갖기 위한 멤버들의 연습 현장과 무대가 공개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주 멘토와 멤버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큰 반응을 불러일으킨 '투명소녀'의 완곡이 공개, 본격적인 대결 무대에 앞서 안무 연습에 들어갑니다.

특히 멤버들을 돕기 위해 안무계의 금손 배윤정이 멘토로 등장해 눈길을 끕니다. 브아걸의 시건방춤, EXID 골반춤 등 걸그룹들의 수많은 히트 안무를 만들어낸 그녀는 등장만으로도 모두를 숨죽이게 만든 카리스마를 발산, 멤버들의 긴장감은 최고조에 달하게 된다고 합니다.


한편, 백지영, 윤일상 멘토들을 만난 배윤정은 안무 중간 평가를 묻는 질문에 "처참했습니다"라고 털어놔 놀라움을 자아냅니다. 미리 전달받은 안무 영상에 열심히 연습해 온 멤버부터, 이날 처음 연습하는 멤버까지, 극과 극 다양한 모습을 보입니다. 윤일상은 "솔직히 절박함의 차이가 난다"라고 전해 궁금증을 더합니다.

안무 중간 평가 이후, 각자 치열한 연습 시간을 거친 멤버들은 하나둘씩 본격적으로 대결을 펼칩니다. 각자의 개성과 노력이 고스란히 담긴 첫 무대에 시선이 집중되는 가운데, 인생곡을 향한 첫 번째 곡 '투명소녀'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투명소녀'의 주인공이 되기 위한 멤버들의 고군분투와 본격적인 무대는 모레(29일)(목)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미쓰백(Miss Ba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