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고스트나인, 오늘(25일) ‘케이콘택트2’ 첫 출격…강렬 퍼포먼스 예고
입력 2020-10-25 14:08 
신예 고스트나인(GHOST9) 사진=마루기획
신예 고스트나인(GHOST9)이 케이콘 무대에 첫 출격한다.

고스트나인(GHOST9)은 25일 밤 9시 개최되는 세계 최대 온라인 K-컬처 페스티벌 ‘케이콘택트 시즌2(KCON:TACT season 2) 무대에 오른다.

케이콘은 올해로 9년째를 맞이한 세계 최대 규모의 K-컬처 페스티벌로 국내외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석하는 만큼 매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데뷔 한 달차 신예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케이콘택트 시즌2 라인업에 당당히 이름을 올리며 ‘K팝 핫루키다운 초고속 성장세를 입증했다.


이날 고스트나인(GHOST9)은 강렬한 퍼포먼스가 매력적인 데뷔곡 ‘띵크 오브 던(Think of Dawn)과 수록곡을 비롯해 케이콘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스테이지까지 신인의 당찬 패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 9월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디딘 고스트나인(GHOST9)은 데뷔곡 ‘띵크 오브 던(Think of Dawn)의 강력파워 퍼포먼스로 차세대 K팝을 대표할 보이그룹으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알렸다.

한편, 고스트나인(GHOST9)이 출연하는 ‘케이콘택트 시즌2는 25일 밤 9시 유튜브 Mnet K-POP, KCON Official 채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