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롯데 소주 '처음처럼' 약진
입력 2009-05-25 15:41  | 수정 2009-05-25 15:41
소주 시장의 침체에도 롯데 소주 '처음처럼'이 올 들어 판매량을 늘리며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가고 있습니다.
대한주류공업협회는 지난달 '처음처럼'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8.1% 오른 122만 5천 상자였고, 시장점유율은 1.3% 포인트 상승한 12.6%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처음처럼'은 특히 올 들어 4월까지 서울 지역에서만 223만 천 상자를 팔아, 누적 점유율에서 4.2%포인트 오른 24.5%를 기록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