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에픽하이-윤하, 코로나19 시기 올바른 할로윈 즐기는 방법 전달
입력 2020-10-23 17:33 
사진=모티브프러덕션, 티저 영상 캡처
가수 에픽하이와 윤하의 온라인 콘서트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오는 30일 오후 9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에픽하이와 윤하의 온라인 콘서트 ‘2020 C:ONTACT SERIES(2020 콘택트 시리즈) 첫 번째 공연인 ‘기억극장: 할로윈이 라이브 된다.

‘기억극장: 할로윈은 코로나19 시기 올바른 할로윈을 즐길 수 있는 바른 예시 중 하나로, 에픽하이와 윤하의 라이브 무대를 방구석 1열에서 보고 들을 수 있다는 점에서 대중의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특히 할로윈으로 인해 코로나19 확산이 재점화 되진 않을지 불안해하는 국민들의 걱정 속 ‘기억극장: 할로윈은 관객들에게 안전하면서도, 실사와 가까운 수준 높은 그래픽 영상과 모션 캡처에 기반을 둔 버츄얼(virtual) 콘서트 준비에 한창이다.


이외에도 에픽하이와 윤하는 ‘기억극장: 할로윈을 통해 미리 모집한 사연 및 퀴즈 등을 이어가며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실시간으로 팬들과의 소통까지 놓치지 않을 계획이다.

에픽하이와 윤하는 주최 측을 통해 팬 분들이 집에서도 현장처럼 느끼실 수 있는 멋진 공연을 준비 중이다. 코로나19로 지친 팬 분들이 행복하고, 즐거운 할로윈 기분을 내셨으면 좋겠다”며 코로나19로 만나지 못해 아쉬울 팬들의 마음도 달랬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