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임영웅 자필편지 “구독자 100만, 너무 감사…초심 잃지 않고 건행♥” (전문)
입력 2020-10-22 10:21 
임영웅 자필편지 유튜브 구독자수 100만 돌파 골드버튼 소감 사진=MK스포츠 천정환 기자
가수 임영웅이 자필편지를 통해 유튜브 구독자수가 100만 명을 돌파해 골드버튼을 받을 수 있게된 소감을 전했다.

임영웅은 지난 21일 늦은 오후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가수라는 직업으로 여러분들을 만나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이렇게 유튜브를 통해 여러분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다는 것이 늘 기쁘고, 행복하다”라고 밝혔다.

이어 방송 및 CF 촬영 현장 그리고 일상 등을 많은 분께서 보시고 사랑해주시는 덕분에 구독자 100만이라는 엄청난 수치를 기록했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가수로서 사랑받는 것도 꿈만 같고 아직도 실감이 나지 않을 때가 많은데, 유튜브 구독자 100만이라니 이 또한 실감이 나질 않는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여러분들께서 만들어주신 100만 구독자라는 영광. 늘 처음의 간절했던 마음처럼 언제나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하겠다”라며 항상 감사하고, 사랑한다. 건행♥”이라고 트레이드 마크인 인사까지 잊지 않았다.


한편 이날 임영웅은 유튜브 구독자수가 100만 명을 돌파해 골드버튼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을 얻게 됐다.

▶ 임영웅 자필편지 전문

임영웅 채널 100만 구독자 여러분들께

안녕하세요 임영웅입니다.

가수라는 직업으로 여러분들을 만나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이렇게 유튜브를 통해 여러분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다는 것이 늘 기쁘고, 행복합니다!

방송 및 CF 촬영 현장 그리고 일상 등을 많은 분들께서 보시고 사랑해주시는 덕분에 구독자 100만이라는 엄청난 수치를 기록하였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가수로서 사랑받는 것도 꿈만 같고 아직도 실감이 나지 않을 때가 많은데, 유튜브 구독자 100만이라니...이 또한 실감이 나질 않네요.

여러분들께서 만들어주신 100만 구독자라는 영광. 늘 처음의 간절했던 마음처럼 언제나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늘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여러분들 찾아 뵙겠습니다.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건행♥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