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JYP 측 “영재, 학폭 주장 A씨 근거 제시 NO…루머 유포시 법적대응” (전문)
입력 2020-10-22 09:30 
갓세븐 영재 학폭 의혹 JYP 법적대응 사진=DB
갓세븐 영재가 학폭 의혹에 휩싸였던 가운데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허위 사실 유포시 법적 대응을 할 것임을 예고했다.

JYP는 22일 오전 갓세븐의 공식 팬페이지를 통해 영재에 관한 글을 쓴 분과 미팅한 결과, 글쓴이는 온라인상에 게시한 글과 동일한 내용을 주장했으나, 이를 뒷받침할 학폭이 있었다는 어떠한 근거도 제시하지 못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본 사건 및 기타 사안들에 대해 소속 아티스트에 대해 명확한 근거 없이 제기되는 비방, 허위사실 유포와 추가적인 루머들에 대해 엄정한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누리꾼 A씨는 한 커뮤니티 사이트에 자신이 고등학교를 다닐 때 영재에게 폭행과 금품 갈취 등을 당하고 빵셔틀까지 했다고 주장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하 JYP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E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영재와 관련한 논란에 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영재에 관한 글을 쓴 분과 미팅한 결과, 글쓴이는 온라인상에 게시한 글과 동일한 내용을 주장하였으나, 이를 뒷받침할 학폭이 있었다는 어떠한 근거도 제시하지 못하였습니다.

당사는 본 사건 및 기타 사안들에 대해 소속 아티스트에 대해 명확한 근거 없이 제기되는 비방, 허위사실 유포와 추가적인 루머들에 대해 엄정한 법적 대응을 할 것임을 알려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