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AK플라자, 21일 코미디언 총출동하는 라이브 방송 펼쳐
입력 2020-10-21 08:41 

AK플라자는 모바일 라이브 방송 플랫폼 '그립(GRIP)'과 함께 백화점 최초로 '브라절 데이'를 진행한다.
21일 AK플라자에 따르면 '브라절'은 브랜드 라이브절의 줄임말로 쇼호스트로 나선 셀럽들이 백화점 전층에 미리 선정된 브랜드를 담당해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판매한다.
분당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브라절'에는 유상무, 허안나, 안소미, 김인석, 류근지, 김승혜, 윤성호 등 코미디언 9명이 쇼호스트가 돼 백화점을 구석구석 누비며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화려한 출연진만큼 다양한 브랜드와 혜택이 준비됐다. 에스티로더, 제이에스티나, 폴햄, 헨리코튼, 커스텀멜로우, 블루독베이비, 포커시스, 랩신, 샘표 등 지하 식품관부터 명품 화장품, 액세서리, 남성·여성 의류, 리빙패션 용품까지 백화점 전 층에 입점한 총6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각 브랜드들은 이번 행사를 위해 단독 상품과 특가 상품을 기획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21일 오후9시부터 12시까지 '그립(GRIP)' 모바일 앱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고, 앱에서 '브라절' 검색하면 쉽게 찾아볼 수 있다.
AK플라자 신채널팀 관계자는 "백화점의 장점을 살린 역대급 규모"라면서 "이번 라방이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함께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방영덕 기자 byd@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