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오! 삼광빌라’ 진기주, 김선영에 “이모 미안…컴백 홈 플리즈”
입력 2020-10-18 20:40 
‘오! 삼광빌라’ 진기주 김선영 사진=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캡처
‘오! 삼광빌라 진기주가 김선영에게 사과하며 집에 돌아올 것을 설득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연출 홍석구‧극본 윤경아)에서는 이만정(김선영 분)의 병원을 찾아간 이빛채운(진기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순정(전인화 분)의 전화를 받고 이만정을 찾아간 진기주에게 이만정은 너 여기 어떻게 왔냐. 이 김확세(인교진 분) 셧 더 마우스 하라니까. 김확세 전화번호 대봐라”고 말했다.

이빛채운은 집에 들어와라 이모”라고 했고, 이만정은 뭐. 엄마 지령 받고 왔지? 일 없다고 해라”고 선을 그었다.


도시락통을 집어 든 이빛채운은 엄마 반찬은 다 먹으면서 집은 안들어 온다고? 반항하는 고딩이야?”라고 말했다.

이만정은 애써서 만든 반찬 버리냐. 갖고 가라”고 받아쳤고, 이빛채운은 이모랑 나는 참…간다”라고 답했다.

그러던 중 나가려던 이빛채운은 이만정을 뒤에서 껴안았고 나 딱 한 번만 말한다. 이모 미안. 내가 잘못했어. 그러니까 컴백 홈 플리즈”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이만정은 무슨 잘못은 내가 했지 네가 했냐. 더워”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