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LG전자, 2천만 팔로워 F1 드라이버 루이스 해밀턴과 초프리미엄 알린다
입력 2020-10-15 10:59 
초프리미엄 LG시그니처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된 F1 드라이버 루이스 해밀턴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LG전자]


LG전자가 세계적인 F1(포뮬러원) 드라이버 루이스 해밀턴(Lewis Hamilton)을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LG SIGNATURE)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15일 LG전자에 따르면 루이스 해밀턴은 영국 국적의 현역 최고 F1 드라이버다. 현재까지 월드 챔피언을 6번 차지했고 한 번 더 챔피언에 오르면 세계 최다 기록과 타이를 이루게 된다.
그는 F1 드라이버로서 활약할 뿐 아니라 타미힐피거, 푸마 등 유명 패션브랜드와 협업하며 예술적 감각과 개성을 드러내고 있다. 또 환경 문제, 인권 문제 등을 해결하기 위한 사회운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다양한 SNS채널을 통해 팬들과도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인스타그램의 팔로워 수는 2000만 명이 넘는다.
LG전자는 루이스 해밀턴과 함께 LG 시그니처의 압도적인 기술력을 강조하는 디지털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LG전자는 주요 소비층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LG 시그니처의 핵심 가치를 알리기 위해 스포츠, 예술, 라이프스타일 분야를 대표하는 인플루언서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해 협업하고 있다.
루이스 해밀턴은 "LG 시그니처는 현대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진화하는 첨단 기술을 구현해 놓은 작품으로, 내가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늘 세계 최고를 향해 노력하는 것과 근본적인 지향점이 같다"고 말했다.
또 그는 "올레드 TV의 선명하고 섬세한 표현력은 나의 경험을 완전히 바꿔놓았다"며 "그것은 진정한 엔터테인먼트의 미래"라고 극찬했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김진홍 전무는 "영향력 있는 브랜드 앰버서더와 함께 밀레니얼 세대에게 LG 시그니처의 핵심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도록 프리미엄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규 기자 boyondal@mkinter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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