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재원 집 어디? #통창 거실-홈짐-옥상정원 #복층 펜트하우스 `위용`
입력 2020-10-10 17:4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김재원 집이 시선을 집중시켰다.
배우 김재원이 '편스토랑'에서 가족과 일상을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받은 가운데, 김재원도 집도 그 중심에 섰다.
지난 9일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 원조 꽃미남 스타 김재원이 자신과 꼭 닮은 8살 아들 이준 군과 집, 드라마같은 일상을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김재원은 면도 후 요리 솜씨를 뽐내며 '완전주스'를 만들어, 집 옥상에 있는 공중정원으로 향했다. 멋진 시티뷰를 자랑하는 이곳에서 김재원은 명상에 빠졌다.
이어 공개된 홈짐은 웬만한 헬스장 못지 않게 운동기구로 가득했다. 김재원은 또 모델하우스 같은 부엌에서 뜻밖의 요리솜씨까지 뽐냈다.
통창의 거실에는 해가 쏟아졌고, 인테리어는 호텔 로비 같았다. 거실은 홈스크린으로도 변신했다. 클래식한 침대가 놓인 침실 천장은 붕어빵 아들 이준 군을 위해 은하수 장식이 불을 밝혔다.
방송이 나간 뒤 '김재원 아들' '김재원 아내' '김재원 나이' 등과 함께 '김재원 집'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관심을 입증했다.
10일 부동산 카페 등에 따르면 김재원의 집은 경기도 용인의 한 아파트로 알려졌다. 테라스가 딸린 70평대 복층 펜타하우스로, 방송에서 밝혔듯 김재원이 직접 벽에 페인트 칠까지 하며 애정으로 오랜 시간 가꿔온 보금자리다.
한편 김재원은 지난 2013년 6월 28일 박서연 씨와 결혼했다. 박 씨는 중견 광고회사 커뮤니케이션 윌 박영응 대표의 딸. 박씨는 연 15억 매출을 올리는 모델 에이전시의 공동대표로 결혼 전 H 전자마트 광고를 제작한 실력파 프로듀서이기도 하다.
psyon@mk.co.kr
sje@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