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보검 수료식 근황 공개…늠름한 자태 `엄지 척`
입력 2020-10-08 17:0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배우 박보검이 6주간의 훈련을 마치고 해군병 669기로 수료식을 치렀다.
해군교육사령부는 10월 8일 경남 창원시 진해구 부대 연병장에서 제 699기 해군병 수료식을 진행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가족과 지인 등 외부인 초청없이 자체 행사로 진행, 행사 영상은 유튜브 채널 ‘대한민국 해군을 통해 공개�다.
영상 말미 해군병 669기 소대 기념 사진이 공개 됐다. 공개된 사진 속 박보검은 엄지를 들고 늠름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앞서 해군 입대한 박보검의 훈련소 사진이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해군교육사령부는 9월 9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훈련병들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보검은 마스크를 착용한 채 동기들과 함께 사진 촬영에 임하고 있다. 훈련복을 차려입고 늠름하게 선 모습이 시선을 모았다.

박보검은 8월 31일 해군 의장대 문화홍보단에 입대했다. 박보검은 이날 경남 진해의 해군교육사령부 예하 해군기초군사교육단에 입소, 6주간 기초 훈련을 마친 뒤 자대 배치된다. 총 20개월의 복무 기간을 마친 뒤 2022년 4월 말에 제대할 예정이다.
박보검이 출연 중인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은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이미 촬영을 마친 서복(가제), 원더랜드가 개봉을 준비 중이다.
shinye@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