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민경, 빛나는 존재감 뿜뿜…‘맛있는 녀석들’→광고‧화보까지 접수
입력 2020-09-30 13:57 
김민경 인기 사진=JDB엔터테인먼트
개그우먼 김민경이 한계 없는 도전으로 종횡무진 활약 중이다.

김민경은 코미디TV 예능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서 남다른 먹성으로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웹예능프로그램 ‘시켜서 한다! 오늘부터 운동뚱(이하 ‘운동뚱)에서 ‘근수저 타이틀을 얻으며 상한가를 달리기 시작했다.

여기에 화보, 광고 시장까지 접수하며 모두를 민경 홀릭으로 만들었다. 이에 사람들의 마음을 제대로 저격한 김민경의 매력을 짚어봤다.

#. 뭘 해도 만능! ‘민경 유니버스의 탄생

김민경은 웹예능 ‘운동뚱에서 특출난 운동 신경으로 트레이너들의 칭찬을 한 몸에 받으며 건강한 웃음을 전했다. 양치승의 혹독한 레슨을 척척 성공해내며 첫 회 만에 ‘로보캅이라는 별명을 얻는가 하면, 뛰어난 신체 조건과 이해력을 가진 ‘근수저이지만 자신의 능력을 본인만 모르는 ‘민경 유니버스를 탄생시키며 폭소를 유발했다. 김민경은 사람들이 나를 보며 힘을 얻어서 운동하고 건강해지는 선순환이 좋다”라고 말해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 화장품 광고로 뷰티계까지 섭렵!

SBS funE 예능프로그램 ‘왈가닥뷰티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뷰티 팁을 전달하고 있는 김민경이 화장품 광고모델로 나서며 그간 보지 못한 새로운 모습을 뽐내고 있다. 디저트를 먹는 도입부에 이어 화장품 소개까지 김민경만의 스타일로 해석한 광고는 친구가 추천하는 듯한 친근함, 현실감을 더해 소비 욕구를 마구 증진시켰다.

이에 김민경은 세상이 변하고 있다. 아름답고 예쁜 사람만 하는 게 아니라 개성 있는 사람들도 할 수 있다”라고 말하며 당당한 매력을 마구 드러냈다.

#. 화보로 선보인 팔색조 매력

‘공구우먼 ‘엘르 ‘빅이슈 등의 화보를 통해 김민경은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다양한 패턴의 원피스로 청순함과 사랑스러움을 뽐내는가 하면, 발랄함 가득한 ‘뿌까 머리와 다채로운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빅이슈 화보에서는 블랙 슈트로 시크함과 도회적인 느낌을 물씬 풍기며 평소 접할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