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휴젤, 라틴아메리카·러시아 지역 의사 대상 웨비나 개최
입력 2020-09-29 16:22 
김재욱 휴젤 상무가 러시아 의사들을 대상으로 한 웨비나에서 강연을 하고 있다. [자료 제공 = 휴젤]

휴젤은 최근 라틴아메리카와 러시아의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보툴리눔톡신 제제 관련 강연을 '웨비나(Web+Seminar)' 형식으로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4일 개최된 라틴아메리카 지역 의사들을 대상으로 현지 유통파트너사 애보트와 함께 진행한 웨비나에는 문형진 비업의원 원장이 연사로 나서 보툴리눔 톡신 제제의 보관·관리 방법부터 시술 테크닉에 대해 소개했다. 특히 현지에서는 생소한 안면부 전체의 항노화를 위한 최신 치료 기법인 '모션 톡신 시술'에 대한 강의는 접속자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는 게 휴젤 측 설명이다.
전날부터 다음달 1일까지 '인젝션 시술의 진보(The latest advances in injection cosmetology)'를 주제로 열리는 러시아 학술 행사에는 문형진 원장과 함께 김재욱 휴젤 상무도 참여하고 있다.
휴젤 관계자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을 이끄는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을 목표로 하는 만큼 해외 시장을 겨냥한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며 "특히 이번 웨비나에 대한 현지 접속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진 만큼, 지속적으로 비대면 글로벌 학술 포럼을 활발히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경우 기자 case10@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