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임성한 작가 5년 만의 복귀작 ‘결혼작곡 이혼작사’, TV조선 2020년 방송
입력 2020-09-28 16:58 
결혼작곡 이혼작사 임성한 사진=MBC
임성한 작가의 신작 ‘결혼작곡 이혼작사의 올해 런칭을 확정하면서 예능에 이어 드라마까지 흥행불패의 명성을 이어가려 한다.

드라마 ‘결혼작곡 이혼작사는 지난 2015년 ‘압구정 백야를 집필한 임성한 작가가 5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으로, TV조선은 올해 안에 방송을 목표로 현재 준비 중이다. 완성도 높은 대본은 물론, 믿고 보는 배우들과 최고의 연출진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으로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그동안 '인어아가씨', '왕꽃선녀님', '하늘이시여' 등 수 많은 인기 드라마를 집필했던 임성한 작가가 '바람과 구름과 비', '간택' 등 웰메이드 드라마 제작에 활발히 투자하고 있는 TV조선과 만나 어떤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TV조선은 드라마 ‘결혼작곡 이혼작사 뿐만 아니라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도 올해 런칭을 예고함과 동시에 2021년 신규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명실상부한 예능 명가의 기세도 이어간다.


특히 ‘미스트롯2는 '미스터트롯'이 이뤄낸 트롯의 부흥과 대중화에 힘입어 종전의 기록 경신을 예고하는 것은 물론, 'K-트롯'의 위상을 한층 드높일 전망이다.

또한 ‘아내의 맛, ‘연애의 맛 등 이른바 ‘~맛 시리즈로 승승장구한 TV조선은 이혼한 부부에 대해 새로운 시점으로 다루어보는 신규 예능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 런칭을 예고한 바 있다. 배우 이영하와 선우은숙이 출연을 확정한 가운데, 어떤 커플들이 출연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