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CL, 오늘(28일) 위버스 오픈→글로벌 팬덤과 본격적 소통 예고
입력 2020-09-28 11:32 
CL 위버스 사진=위버스 커뮤니티
2NE1 출신 CL이 오늘(28일) 위버스를 오픈한다.

28일 CL이 위버스를 개설하는 가운데 팬들과 본격 소통을 예고했다.

최근 ‘포스트 업(POST UP)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을 예고했고, 내달부터 신곡과 새 앨범을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CL이 위버스에 둥지를 틀게 됐다. 결정적인 배경은 글로벌 팬덤이다. 위버스는 아티스트와 전 세계 팬들이 서로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특화한 기능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본격적으로 활동에 나설 그 역시 위버스 커뮤니티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새 앨범 관련 내용을 전할 예정이다. CL 위버스는 아티스트와 팬들의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포스트와 ‘모먼트, ‘응원하기 및 ‘댓글 기능을 비롯해 해시태그를 활용, 아티스트와 팬이 실시간 인기글을 공유하는 ‘디스커버, 아티스트에게 보이고 싶지 않은 글을 숨기는 ‘하이드 프롬 아티스트(Hide from Artist), 10개 언어 자동 번역을 지원하는 ‘다국어 번역 지원 서비스 등 위버스의 고유 기능을 바탕으로 CL과 전 세계 팬들 사이에 긴밀한 소통을 지원한다.

위버스는 오랜 시간 최고의 위치에서 세계를 무대로 활동한 CL이 위버스에 합류한 것을 환영한다”라며 CL이 위버스에서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로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위버스는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여자친구, 세븐틴, 뉴이스트, ENHYPEN까지 총 여섯 팀의 커뮤니티를 오픈, 운영하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