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레고코리아, 덴마크 본사가 인정한 11번째 공식 스토어 오픈
입력 2020-09-23 16:55 

레고코리아는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중동점 지하 1층에 레고그룹 본사가 인증한 국내 11번째 공식 레고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레고스토어는 덴마크 레고그룹의 가이드라인에 맞춰 디자인된 레고 전문 매장이다. 레고 브랜드를 쉽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레고 브릭으로 만든 다양한 전시품과 각종 체험존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세심하게 설계됐다.
원하는 만큼의 브릭을 용기에 담아 개별 구매할 수 있는 '픽어브릭(Pick-A-Brick)존'과 자신만의 커스텀 미니피겨를 꾸밀 수 있는 '나만의 맞춤 미니피겨(Build-A-Minifigure)존'도 운영된다. 오직 레고스토어에서만 독점 판매되는 다양한 희귀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레고코리아는 이번 공식 레고스토어 11호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매장 방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2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한정판 '레고스토어 세트'를, 15만원 이상은 '랜덤 미니피겨 8종 & 액자 세트', 10만원 이상은 '골드 미니피겨 열쇠고리'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자동 종료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그동안 많은 레고 팬들이 기다려온 레고스토어 11호점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단순한 매장이 아닌 레고를 매개로 한 다채로운 문화적 공간으로서 더 많은 대중과 레고 팬들의 혜택 증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레고스토어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중동점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운영 시간 및 휴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레고코리아는 이번에 개점한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중동점을 포함해 국내에 총 11개의 레고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현재 '픽어브릭 존' 및 '나만의 맞춤 미니피겨 존'의 경우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한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하고 있다.
[방영덕 기자 byd@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