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내생선3` 강예빈 "너무 똑똑해져 큰 일"
입력 2020-09-23 14:0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변기수와 강예빈이 매주 선보이는 맞춤형 자산관리 패러디극장 ‘내 생애 값진 선택이 시즌3로 돌아온다.
24일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 채널 뷰에서 첫 방송하는 ‘내 생애 값진 선택3은 MC 김현욱과 개그맨 변기수, 그리고 배우 강예빈이 지난 시즌에 이어 찰떡 호흡을 앞세워 유익한 정보를 안방극장에 전달한다.
‘내 생애 값진 선택3 첫 방송에서는 ‘내생선이 뽑은 최악의 보험-종신보험 편으로 종신 보험 가입자라면 곡 알고 있어야 할 종신보험의 위험한 함점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새로운 시즌을 맞아 시청자들과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새로운 코너도 준비됐다. 그동안 ‘내 생애 값진 선택에 문의 전화를 했었던 시청자들 중 한 명과 영상통화를 연결해 고민 사연을 들어하고, 생생한 솔루션을 제공해주는 ‘내생선 콜센터를 선보인다.

시즌2부터 합류해 자산관리에 전혀 관심이 없던 강예빈은 프로그램을 통해 본인이 너무 똑똑해져서 걱정이라며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내 안방극장에 웃음을 전달할 예정. 최근에 한 달에 3kg 감량 프로젝트를 하고 있다며 지덕체를 겸비한 배우 겸 방송인으로 거듭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힌 강예빈은 시즌3에서는 시청자 여러분을 대변해 자산과 보험에 대한 궁금증 등을 사이다처럼 시원하게 풀어보겠습니다”라며 남다를 각오를 밝혔다.
재미와 정보가 강화된 ‘패러디 극장과 새롭게 선보이는 ‘내생선 콜센터로 시청자들의 가정경제 고민에 대해 한층 더 밀착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내 생애 값진 선택3는 24일 오후 6시 첫 방송된다.
skyb1842@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