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랄라블라, 뷰티 인플루언서와 화장품 공동 개발
입력 2020-09-23 10:26 
랄라블라가 론칭한 뷰티 인플루언서 윰쓰의 '러브러븀'. [사진 제공=GS리테일]

랄라블라는 카페24와 손잡고 온라인몰에 인플루언서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협업을 진행하는 뷰티 인플루언서는 인스타그램 구독자 약 32만6000명을 보유한 '윰쓰'다. 랄라블라는 오는 24일까지 온라인몰에서 윰쓰의 뷰티 브랜드 '러브러븀' 아이섀도우 팔레트와 립스틱 8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윰쓰의 소셜 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접속하는 고객에게는 5% 추가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러브러븀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한정판 손거울 '윰미러'를 증정한다.
앞서 랄라블라가 지난달 뷰티 인플루언서 달트의 '달립' 립스틱을 론칭한 결과, 목표 수량의 70%가 첫날 완판되는 성과를 냈다.

랄라블라는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상품을 온라인에서 주저없이 구매하는 MZ세대 공략을 위해 향후 뷰티 인플루언서와 공동으로 상품기획 및 개발까지 추진할 계획이다.
김주삼 GS리테일 랄라블라 온라인몰 팀장은 "최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고객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랄라블라의 온라인몰 매출은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추세"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세대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기획과 제휴, 마케팅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미진 기자 mjshin@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