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공승연 캐스팅, 이성민X이희준X이규형X박지환X우현과 ‘핸섬 가이즈’ 라인업
입력 2020-09-22 11:54 
공승연 캐스팅 이성민 이희준 이규형 박지환 우현 ‘핸섬 가이즈’ 라인업 확정 사진=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이성민), BH엔터테인먼트(이희준), 바로엔터테인먼트(공승연), 에이스팩토리(이규형),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박지환), 스타잇엔터테인먼트(우현)
배우 공승연이 캐스팅된 가운데 이성민, 이희준, 이규형, 박지환, 우현등과 함께 ‘핸섬 가이즈 라인업이 확정됐다.

영화 ‘핸섬 가이즈가 이성민, 이희준, 공승연, 이규형, 박지환, 우현 등의 다채로운 캐스팅 라인업을 확정했다. ‘핸섬 가이즈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지 못할 첫인상을 가진 자칭 ‘핸섬 가이즈 두 남자가 음산한 산장으로 이사를 오던 날, 마을과 산장에 얽힌 전설이 깨어나며 시작되는 예측불허 코미디다.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매 작품마다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는 충무로 대표 배우 이성민은 ‘핸섬 가이즈에서 거친 말투와 살벌한 외모로 한 번 보면 못 잊을 아우라를 풍기는 자칭 상남자 미남 재필 역을 맡았다.

또한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무한한 연기 변신을 이어가며 관객들의 뇌리에 굵직한 인상을 남겨온 이희준은 곧 달려들 듯 위험한 인상과는 달리 섬세한 감성으로 반려견 봉구를 애지중지 키우는 자칭 샤프한 훈남 상구 역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남산의 부장들에서 높은 캐릭터 싱크로율과 긴밀한 호흡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이성민과 이희준이 재회, 이번에는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룬 산장에서 기묘한 사건에 휘말리는 오합지졸 절친 재필과 상구로 분해 찰떡같은 케미를 선보이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여기에 드라마 ‘서클 : 이어진 두 세계 ‘너도 인간이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등의 작품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과 무궁무진한 매력을 입증한 배우 공승연이 가세, 친구들과 놀러 온 별장에서 상구와 재필을 만나게 되는 남다른 친화력의 소유자 미나 역을 맡아 장편 영화 데뷔작인 ‘핸섬 가이즈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핸섬 가이즈에는 유일무이한 매력으로 출연하는 작품마다 강력한 존재감을 각인시키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 벌써부터 웃음을 장전시키는 시너지 대폭발 라인업을 완성해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먼저 영화 ‘증인 ‘디바와 드라마 ‘비밀의 숲 ‘슬기로운 감빵생활 ‘하이바이, 마마!에 출연, 매 작품 인생 캐릭터를 경신하고 있는 이규형은 궁금한 건 참지 않는 최소장의 순찰 메이트 남순경 역을 맡았다.

‘범죄도시 ‘봉오동 전투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등의 작품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던 박지환은 동네의 평화를 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 열혈 경찰 최소장으로 분해 기대감을 더한다. 이에 더해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 ‘말모이 ‘1987부터 드라마 ‘또 오해영 ‘응답하라 1988까지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배우 우현은 ‘핸섬 가이즈에서 산장의 미스터리한 과거를 아는 단 한 사람 김신부 역을 맡아 극의 전개에 흥미를 돋울 예정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