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다이나믹 듀오 20주년 기념 온라인 전시회 “수익금 전액 기부”
입력 2020-09-22 10:2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얼반뮤직 레이블 아메바컬쳐의 15주년과 다이나믹 듀오의 20주년을 맞아 온라인 전시회가 개최된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아메바컬쳐 창립 15주년과 다이나믹듀오 데뷔 20주년을 맞이하여 VR로 만나는 증강현실 온라인 전시회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아메바컬쳐의 대표 아티스트 개코를 비롯해 아메바컬쳐와 오랜 기간 함께했던 6명의 아트디렉터, 그리고 현 시대에 활발하게 각자의 영역에서 활동을 펼치고 있는 13인의 아티스트들이 다이나믹 듀오의 대표곡 중 1곡씩 골라 본인들만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작품을 만들었다. 이중 개코는 '북향'을 모티브로 그림을 완성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전시회로 대체해 VR 영상을 통해 편안하게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온라인이지만 전시회를 전체적으로 둘러볼 수 있으며, 증강현실 촬영 기법으로 360도로 제작해 클릭 하나로 전 작품을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이어 그 어떤 때 보다 힘든 시기에 제 옆을 묵묵히 지키며 함께 해 준 그녀. 이제는 제가 그녀를 평생 지키고 싶습니다”라고 결혼을 결심한 계기를 밝혔다.
특히 그는 예비신부는 건강하며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친구입니다. 일 년이라는 시간 동안 그 친구로 인하여 저의 삶과 생활도 많이 바뀌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제 인생에 있어서 가장 친한 친구가 생긴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라며 예비 신부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끝으로 박휘순은 살면서 때로는 힘든 순간이 오겠지만 지혜롭게 해결하고, 매 순간 서로를 배려하며 이해하며 살아가겠습니다”라며 마지막으로 장인어른·장모님 그리고 아버지·어머니, 같이 걱정해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쁘게 잘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라고 다짐했다.
happy@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