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휘순 결혼→여자친구 “누가 데려갈까 걱정? NO…내가 데려간다” (전문)
입력 2020-09-22 10:08 
박휘순 결혼 사진=박휘순 인스타그램
개그맨 박휘순이 결혼하며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박휘순의 여자친구는 22일 오전 박휘순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과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개그맨 박휘순 장가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일러스트 그림이 담겨져 있다.

이와 함께 박휘순의 여자친구는 갑작스럽지만 좋은 소식을 전하기 위해 휘순 오빠의 계정을 잠시 도용하여 인사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개그맨 박휘순은 ‘연애는 할 수 있을까? ‘결혼은 언제쯤 할까? ‘어떤 여자가 데려갈까? 궁금하고 걱정도 되셨죠?”라며 이제 그 걱정은 좀 덜어내셔도 될 것 같다. 내가 데려간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겉보기와 달리 굉장히 따뜻하고, 배려깊고, 나를 생각해주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라고 계기를 공개하며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이런 소식을 알리는 것이 너무나도 조심스럽지만, 전국의 모든 신랑, 신부님 우리와 같이 힘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힘든 시기인 만큼 지금 옆에 있는 사람과 더욱 단단한 사이가 되고, 행복은 배가 되길 바라겠다”라고 응원했다.

한편 박휘순은 지난 3월 연하의 비연예인 여자친구가 있음을 고백, 이후 SNS를 통해 달달한 럽스타그램을 보여주며 핑크빛 사랑을 키워왔다.

▶ 이하 박휘순 인스타그램글 전문

안녕하세요! 휘순오빠 여자친구입니다~

갑작스럽지만 좋은 소식을 전하기 위해, 휘순오빠의 계정을 잠시 도용하여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개그맨 박휘순은 연애는 할 수 있을까?”, 결혼은 언제쯤 할까?” 어떤 여자가 데려갈까?” 궁금하기도 하고 걱정도 되셨죠?

이제 그 걱정은 좀 덜어내셔도 될 것 같아요!!

네..!!ㅎㅎ 제가 데려갑니다!!

겉보기와 달리 굉장히 따뜻하고, 배려깊고, 저를 생각해주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이 남자 앞니 빠지는 날엔 제가 자일리톨 끼워주려구요,,,ㅠㅠ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이런 소식을 알리는 것이 너무나도 조심스럽지만, 전국의 모든 신랑신부님들 저희와 같이 힘냈으면 좋겠습니다!

힘든 시기인 만큼 지금 옆에 있는 사람과 더욱 단단한 사이가 되고, 행복은 배가 되길 바라겠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축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계정 도용 당한 건 아닌가(?) 싶으실 수도 있지만, 절대 아님ㅎㅎ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