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추석에는 우리 한우로 마음을 나누세요!
입력 2020-09-21 17:32 
한우선물세트 사진 [사진 제공 = 전국한우협회]

최근 코로나19 여파와 장마·태풍 피해를 입은 농가를 돕기 위한 농축수산물 추석 선물보내기 운동이 확산하고 있다. 또 김영란법의 선물 상한액이 일시 완화되면서 다양한 추석 한우선물세트 상품이 나오고 있다. 이에 맞춰 전국한우협회가 소비자를 위한 할인행사를 마련했다.
전국한우협회(회장 김홍길)는 추석맞이 한우고기 할인판매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코로나19로 고향방문이 어려워진 만큼 한우를 통해 비대면으로 마음을 전하거나 직접 구입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모두 동일하게 진행된다.
한우선물세트 사진 [사진 제공 = 전국한우협회]
■ 이번 할인판매행사 한우고기는 시중가 대비 15%에서 최고 25% 할인하며 등심, 안심 등 구이류부터 불고기, 국거리 등 폭넓게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기간은 21일부터 추석연휴 전날인 29일까지이며 홈플러스, 롯데마트, 롯데슈퍼, SSG닷컴 등이 참여한다. 자세한 온·오프라인 행사 참여 업체 및 행사 일정 정보 등은 전국한우협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우홍보대사 배우 남궁민 [사진 제공 = 전국한우협회]
■ 김홍길 전국한우협회장은 "사회적으로 비대면 소비 분위기와 수해로 지친 농민들을 위한 범국민적 농축수산물 선물운동까지 전개되어 한우농가에게도 큰 위로와 힘이 되고 있다"며 "국민적 한우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구이류부터 정육 등 다양한 부위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강민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