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BTS, 美 NPR ‘타이니 데스크 콘서트’ 오늘(21일) 출연
입력 2020-09-21 10:23 
BTS(방탄소년단) NPR ‘타이니 데스크 콘서트’ 출연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BTS(방탄소년단)가 NPR ‘타이니 데스크 콘서트에 출연한다.

NPR 뮤직 측은 지난 20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BTS X NPR Music coming Monday Sept. 21 at AM ET (10 PM KST)”이라는 글과 영상을 게재하며, BTS의 참여 소식을 알렸다.

이와 관련해 BTS의 ‘타이니 데스크 콘서트 무대는 오후 10시 NPR 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타이니 데스크 콘서트는 미국 공영 라디오방송 NPR의 유명 음악 프로그램로, 2008년부터 관중의 소음 없이 음악을 제대로 감상하게 하자는 취지로 만들어졌다.


최근에는 이 콘서트에 빌리 아일리시, 해리 스타일리스, 노라 존스, 존 레전드 등의 유명 팝스타 등이 출연했다.

특히 BTS의 ‘타이니 데스크 콘서트 출연은 이번이 처음으로, 최근 빌보드 핫 100 1위를 달성하며 많은 사랑을 받는 ‘Dynamite(다이너마이트)를 포함한 다수의 히트곡을 부를 예정이다.

한편 BTS는 지난 18일(현지시간) 온라인 라디오 플랫폼 아이하트라디오가 온라인으로 진행한 축제 ‘아이하트라디오 페스티벌 2020(iHeartRadio Music Festival 2020)에서 ‘Dynamite를 포함해 총 4곡을 열창하며 피날레를 장식한 바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