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BC카드 "페이북으로 맛집 최대 60% 할인 받으세요"
입력 2020-09-21 08:22 

BC카드가 자사 종합금융플랫폼 페이북을 통해 맛집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6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여기어때'에서 제공하는 맛집 추천 플랫폼 '망고플레이트'와 함께 페이북 고객만을 위해 마련한 맛집 특화 'EAT딜' 및 추가 혜택들로 구성했다.
먼저 EAT딜은 매장이 자체적으로 기본 15~50% 즉시할인을 제공하는 혜택이다. EAT딜 대상 매장은 페이북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페이북에서 맞춤형 혜택 서비스인 '#마이태그'를 통해 EAT딜 추가 할인 혜택을 태그하고, EAT딜 참여 매장에서 BC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 청구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만일 9월 14일부터 이벤트 종료일 사이 페이북에 새로 가입한 고객이라면 10% 추가할인 혜택이 한번 더 주어진다.

모든 혜택은 중복으로 적용 받을 수 있다. 단 추가 할인 혜택은 EAT딜 참여 매장별 기본할인을 적용한 금액을 기준으로 적용한다.
장길동 BC카드 마케팅본부장(상무)은 "페이북은 혁신적이고 편리한 결제서비스 뿐 아니라 고객의 생활을 아우르는 금융서비스와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종합금융플랫폼"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 모두가 페이북의 디지털혁신을 경험하고 혜택 가득한 외식의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류영상 기자 ifyouare@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