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블랙핑크, 교복 입고 예능 학교 입성..웰컴 투 ‘블핑 스쿨’
입력 2020-09-19 09:2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미션을 넘어 본격 식사에 돌입하는 집중력을 보여줬다. 황제성이 수업하는데 칼을 꺼내 든 사람이 있다”며 능청스럽게 지적하자 제니는 언제 배고플지 모르니 엄마가 나이프를 챙겨 다니라고 했다”고 당당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제니는 이처럼 폭발하는 예능감으로 ‘몰래 도시락 까먹기 미션을 가장 많이 수행하며 1등을 차지했다. 재미와 스릴이 넘쳤던 1교시가 순식간에 종료되자 멤버들은 벌써 끝났다”며 아쉬움을 표했다.
블랙핑크는 올해 연이은 신곡 발표로 글로벌 음악 시장을 강타했다. ‘Ice Cream 은 별다른 현지 활동 없이도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핫100서 13위를 기록, K팝 걸그룹 역대 최고 순위를 갈아치웠다. 또한 음원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수치 기반의 신설 차트 ‘빌보드 글로벌 200에는 8위로 진입, K팝 걸그룹 최초로 톱텐에 이름을 올렸다.
블랙핑크는 오는 10월 2일, 데뷔 4년 만의 첫 정규 앨범 ‘THE ALBUM을 발매한다. 같은 달 14일엔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BLACKPINK: Light Up the Sky)도 공개된다.
happy@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