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좀비탐정’, 박주현 앞에 의문의 좀비 최진혁이 나타났다? [M+TV컷]
입력 2020-09-16 11:31 
좀비탐정 사진=래몽래인
‘좀비 최진혁과 ‘인간 박주현의 심상치 않은 첫 대면의 순간이 포착됐다.

오는 21일 오후 첫 방송되는 KBS2 새 월화 예능드라마 ‘좀비탐정은 부활 2년 차 좀비가 탐정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다. 태생부터 성향까지, 180도 다른 두 캐릭터의 반전 케미가 예고되어 있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극중 최진혁은 과거의 기억을 모두 잊은 채 미스터리하게 환생한 ‘좀비 김무영 역을, 박주현은 열정 넘치는 시사 고발 프로그램 작가 공선지 역을 맡아 열연한다.

인간미 넘치는 ‘좀비와 겁 없는 ‘인간의 예측할 수 없는 조화에 궁금증이 모아지는 가운데, 묘한 긴장감이 오가는 첫 만남의 순간이 공개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개된 사진 속 최진혁(김무영 역)은 야생의 좀비 본성을 불태우는 듯 박주현(공선지 역)을 향해 입을 크게 벌리고 있다. 어둠 속에서 그를 마주친 박주현은 놀란 표정을 짓고 있어 간담 서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과연 일촉즉발의 상황에서 첫 대면한 두 사람이 어떻게 인연을 이어나가게 될지, ‘깡다구 가득한 박주현이 좀비 최진혁을 어떻게 조련해나갈지 궁금증을 더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