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CU "추석 식량, 라방으로 쟁이세요"…오뚜기 컵밥 1+1
입력 2020-09-15 09:20 
CU 오뚜기 컵밥 라이브 방송. [사진 제공 = BGF]

CU는 오는 24일 티몬 라이브 커머스 티비온을 통해 '오뚜기 컵밥'을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티몬 쇼호스트가 출연해 '불닭마요덮밥'과 '톡톡김치알밥', '참치마요덮밥' 등 오뚜기 컵밥을 직접 먹어보며 상품과 혜택을 소개한다. 방송 시간동안 오뚜기 컵밥 50% 할인 쿠폰을 수량 제한 없이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쿠폰 1매도 추가 증정한다.
CU는 오는 17일 티몬에서도 오뚜기 컵밥 50% 할인 쿠폰 1만장을 판매할 계획이다. 해당 쿠폰은 오뚜기 컵밥 2+1 행사와 중복 적용이 가능해 증정 행사 기간(9~10월) 동안 쿠폰 2장을 사용하면 1개 가격으로 3개를 구매할 수 있다.
CU는 이번 추석 연휴 기간 전국민의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에 귀성 대신 각지에서 홀로 추석을 보내는 '혼추족'이 증가할 것으로 보고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실제 한국철도에 따르면 이달 8~9일 올해 추석 명절 기간 상·하행 기차표 사전 예매를 실시한 결과, 판매 좌석 수는 42만여석으로 전년대비 절반 수준에 머물렀다.
CU 관계자는 "이번 추석 연휴는 5일 남짓으로 지난해 추석보다 긴 반면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더 많은 음식점이 휴무에 들어갈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나홀로 추석을 보내는 이들을 위해 해당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가까운 편의점에서 명절의 풍성함을 느낄 수 있는 명절 간편식 등 다양한 먹거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미진 기자 mjshin@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