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대한가수협회, ‘코로나 이기자‘ 캠페인 송 오늘(14일) 발표
입력 2020-09-14 09:37 
사진=대한가수협회
사)대한가수협회가 또 한 번 불꽃 신호탄을 발표한다.

대한가수협회(회장 이자연)는 문화체육관광부, 사)한국음악실연자연합회와 손을 잡고 국민에게 위로와 희망이 되고자 긴급 프로젝트에 돌입, 코로나 극복 캠페인 송 ‘코로나 이기자를 발표 지난 11일(금) 대한가수협회 유튜브 채널(대가수 TV)에 뮤직비디오가 선 공개됐다.

이 캠페인 송(코로나 이기자)이 대가수TV로 선공개 되면서 코로나로 지친 온 국민에게 단비의 역할을 하게 됐다.

또한 캠페인 송의 관심이 점점 커지고 있는 가운데, 정세균 국무총리가 사)대한가수협회를 긴급 방문하여 이자연 회장과 ‘코로나 극복 캠페인송 - 코로나 이기자에 함께 참여하여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이자연 회장은 코로나 캠페인 송이 널리 국민들에게 알려져 용기와 희망이 되는 바람과, 현재 대한가수협회 회원들의 어려움을 대변하며 성공적인 회동했다.

코로나 퇴치송 ‘코로나 이기자(작사 연화, 작곡 윤정)는 남진, 이자연, 설운도, 정수라, 박상민, 신유, 육중완 밴드 등 참여하였으며 특히 최고의 인기가수들과 특별출연으로 송가인, SM엔터네인먼트의 전폭적인 지지로 슈퍼주니어(동해, 은혁, 이특, 예성) 동방신기(유노윤호) 소녀시대(써니, 효연)의 응원 메시지까지 뮤직비디오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코로나 이기자는 ‘마스크 쓰세요, 자주 손 씻기, 모두가 거리 두기 등 방역 수칙 사항을 준수해, 코로나를 멀리 날려 버리고, 지구촌 사람들, 사랑하는 친구들과 자유롭게 만나고픈 소망의 메시지를 힘차고 경쾌한 뉴트롯 리듬에 담고 있다.

초대 대한가수협회장을 지낸 남진은 가수들의 작은 노래가 어려움을 겪는 많은 분에게 힘과 용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고, 사)대한가수협회(이자연 회장)은 전 국민이 힘들고 지친 가운데 협회 소속된 가수들도 코로나로 큰 피해를 입고 있다. 그 아픔을 너무도 잘 안다”라며 이럴 때일수록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코로나 이기자를 통해 낙심과 절망을 극복해나가길 소망하며 결코 용기를 잊지 말아라”라고 당부했다.

코로나 극복 캠페인 송 ‘코로나 이기자의 디지털 싱글 음반은 14일(월) 출시, 이후 카카오M을 통해서도 음원이 발표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