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씨엘 "하고픈 말 너무 많은데…계속 달릴 것"[전문]
입력 2020-09-13 10:0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걸그룹 2NE1 출신 가수 씨엘이 솔로 컴백을 예고하며 심경 글을 올렸다.
씨엘은 13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남겼다.
그는 "하고 싶은 말이 너무 많아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어떻게 여러분과 소통할까 고민하다가, 항상 그래왔듯이 제가 가장 솔직하게 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노래와 춤으로 전달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10월을 시작으로 싱글들과 정규 앨범 발매까지 계속 달릴 테니까, POST UP 마음껏 즐기고 음미하면서 몸 풀고 있기!"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다음은 씨엘 글 전문>
안녕하세요 GZBz 그리고 저를 응원하고 기다려주신 여러분들🍒
정말 오래간만에 얼굴 비추게 되어서 개인적으로 매 순간 너무 설레고 감사한 마음으로 준비했네요.
하고 싶은 말이 너무 많아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어떻게 여러분들과 소통할까 고민하다가.
항상 그래왔듯이 제가 가장 솔직하게 저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노래와 춤으로 전달하게 되었어요!
+POST UP+은 저를 믿고 너무 오래 기다려준 우리 팬분들 GZB들을 위해 감사한 마음으로 앨범 발매 전에 미리 공개하는 짧은 비디오에요! 빨리 여러분과 소통하고 싶어서 이것만 먼저 선보이게 되었지만, 특별히 준비한 저의 선물이니! 저의 마음이 잘 전달됐으면 해요.
10월을 시작으로 싱글들과 정규 앨범 발매까지 계속 달릴 테니 POST UP 마음껏 즐기고 음미하면서 몸 풀고 있기!
우리 GZB들과 다시 추억 만들 생각에 기대돼요.
건강하시고! 항상 감사합니다

kiki2022@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