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천일오토모빌, 랜드로버 '뉴 디펜더' 1호차 고객에 전달
입력 2020-09-09 10:38  | 수정 2020-09-09 10:58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사인 천일오토모빌이 국내 정식 출시한 랜드로버 '뉴 디펜더'의 사전예약 고객에게 차량을 전달하고 본격적인 세일즈 강화에 나섭니다.

천일오토모빌은 8일 서울 본사 강남전시장에 사전계약 고객들을 만나 천일오토모빌에서 출고하는 첫 뉴 디펜더의 오너 드라이버가 된 것을 축하하는 차량 전달식을 했습니다.

이번 출고식에 참여한 뉴 디펜더 사전 계약 고객인 이기종 씨는 기업 홍보실에 근무하는 기업PR 전문가로 온라인에서는 '제오열'이라는 닉네임으로 활동중인 오지 여행가입니다.

회원수 9만여명의 랜드로버 소비자 모임을 11년째 이끌고 있는 랜드로버 마니아이기도 합니다.


이기종씨는 혁신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산간 오지를 단번에 주파할 수 있는 뉴 디펜더의 압도적인 주행 성능에 매료되었다” 며 오늘 드디어 꿈에 그리던 뉴 디펜더를 만나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천일오토모빌 박치현 대표는뉴 디펜더는 다양한 아웃도어 레저 활동에 특화된 차량일 뿐만 아니라 도심 속에서도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재 다능한 차량” 이라며 천일오토모빌 1호차 전달을 시작으로 더욱 많은 고객들이 뉴 디펜더의 진정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세일즈 역량 강화에 역점을 두겠다”라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