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대상, 온라인쇼핑몰 '일공공랩스' 개점
입력 2020-09-09 10:14 
대상그룹이 지주사 대상홀딩스의 자회사 디에스앤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일공공랩스'(100LABS)를 선보입니다.

100LABS는 온라인으로 미용·일상·유아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내놓습니다.

처음 선보인 제품은 ‘엄마의목욕탕레시피(Mom's Bath Recipe)와 ‘쌀롱드리(Salon de Riz) 등 뷰티케어 제품입니다.

‘엄마의목욕탕레시피는 집에서 즐기는 엄마의 스킨케어 비법을 콘셉트로, 엄마들이 목욕탕에서 쓰던 좋은 원물과 노하우를 활용한 레시피로 만든 스킨케어 브랜드입니다.


대상그룹은 ‘엄마의목욕탕레시피를 통해 마스크팩, 바디밀크, 바디필링패드 등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쌀롱드리는 고급 쌀 상점을 의미하는 프랑스어로, 피부미용에 좋은 원료로 사랑받는 쌀로 만든 유기농쌀 스킨케어 브랜드입니다.

초록마을을 통해 친환경 오리농법, 우렁이 농법 등으로 재배된 유기농 쌀을 공급받아 사용하며 전 제품이 비건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쌀롱드리는 폼클렌저, 파우더워시, 에센셜 토너, 인텐시브 크림 등의 제품을 선보입니다.

대상그룹은 "전자상거래를 통해 불필요한 유통 마진을 줄이고 소비자 수요에 부합하는 제품을 빠르게 선보이겠다"고 전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