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퀴즈돌’ SF9 재윤, 가장 좋아하는 시? “부산광역시 출신” 엉뚱美 웃음 폭탄
입력 2020-09-07 20:4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허은경 객원기자]
‘퀴즈 위의 아이돌 SF9 재윤이 엉뚱미로 웃음을 안겼다.
7일 방송된 KBS2 예능 ‘퀴즈 위의 아이돌에서는 웃음과 빅재미를 책임질 8회 게스트로 김종민, 강남, 2PM 닉쿤, 에이핑크 보미와 함께 만능 아이돌 SF9이 출연해 흥미진진한 퀴즈 배틀을 벌였다.
이날 지난 회차에 이어 머리를 맞댈수록 점수가 떨어지는 선배돌로 김종민, 강남, 2PM 닉쿤, 에이핑크 보미이 출연했다. 이에 맞선 후배돌로 만능 아이돌 SF9로 인성, 찬희, 휘영, 재윤이 퀴즈 대결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이어 SF9의 인성이 기선제압을 하겠다. 아자아자, 우리가 이겨낸다”라고 의욕을 다졌다. 이어 SF9에서는 분야별 브레인이 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인성은 경제
찬희는 외국어 담당이라면서 잘 하는 외국어가 한국어라고 밝혀 허탈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서 문학 담당이라는 재윤에게 장성규 아나운서가 가장 좋아하는 시는 뭐냐?”고 물었다. 이에 재윤은 부산광역시 출신”이라고 엉뚱한 답변으로 웃음 폭탄을 터트렸다. 이에 SF9 멤버들은 망했다”고 망연자실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퀴즈 위의 아이돌은 다국적 K-POP 아이돌들이 기발한 퀴즈 대결을 펼치는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왁자지껄한 재미를 품은 퀴즈 프로그램으로 KBS2에서 월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한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