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미스터트롯 6인방, 비하인드 컷부터 셀카까지…스마트 이어폰 화제
입력 2020-09-07 15:44 
미스터트롯 6인방 스마트 이어폰 화제 사진=모비케이
미스터 트롯 6인방(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스마트 이어폰이 화제다.

가온미디어의 자회사 모비케이((주)Mobee-k)가 TV조선과 미스터트롯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등 6인 스타의 ‘미스터 트롯 스페셜 패키지를 예약판매 중이다.

2가지 버전인 ‘스마트 이어폰 단품 패키지는 스마트 이어폰과 미스터 트롯 6인의 최신 디지털 비하인드컷과 셀카컷 등이 각 가수별 5장씩 총 30장이 수록됐다. 또한 2개월 음원 사이트 무료 이용 쿠폰으로 미스터 트롯의 노래를 연결해 들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플래티넘 패키지'는 스마트 이어폰을 비롯, 6인의 셀카컷 1장씩과 사인이 들어간 포토카드 1세트, 2개월 음원서비스 무료 이용 쿠폰, 무선 충전기, 블루투스 마이크, 그리고 6인의 최신 디지털 비하인드컷과 셀카컷 등이 각 가수별 15장씩(총 90장)에, 추가로 각 아티스트별 1편씩의 독점 동영상이 수록된다.

이 제품의 사전예약은 오는 13일까지 모비케이샵 온라인 사이트에서 진행되며, 플래티넘 패키지는 이 기간 동안 한정판으로 판매된다.

한편, 모비케이는 세계 120여개 국가 방송통신사업자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있는 가온미디어의 마케팅 영향력을 적극 활용, 글로벌 IP콘텐츠 공급에 더욱 시너지를 낸다는 방침이다.

MBN스타 김승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