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샘골잣집㈜ 넛토리, 한달 간 추석맞이 특별할인 이벤트 진행
입력 2020-09-07 10:22 



올해로 55주년을 맞이한 농업회사법인 샘골잣집(대표 홍성철)에서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자사 브랜드 넛토리 쇼핑몰에서 한 달간 특별 할인 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7일부터 10월 7일까지 진행되며, 주로 판매되는 국산 홍천 잣을 비롯해서 호두, 아몬드 같은 견과류와 함께 상주곶감 선물세트 등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가 있다.

추석 명절에는 ‘감사와 안부를 전하며 선물을 주고받는 경우가 많아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견과 선물세트가 매년 인기를 얻고 있지만 특히 올해는 더욱 인기를 얻을 것이라고 관계자는 말했다.

샘골잣집㈜ 홍성철 대표는 이번 추석은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이 힘겨워 하는 만큼 보다 안전하고 좋은 먹거리를 보다 저렴하게 제공하여 서로가 위로하고 응원하는 명절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2020 추석 특별 할인 이벤트를 준비하였다"라고 전했다.


이벤트 및 자세한 내용은 샘골잣집㈜ 넛토리 쇼핑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홈페이지 및 유선 상담을 통해 단체 구매 혜택 등의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샘골잣집㈜은 1965년에 창립하여 2대째 견과를 국내 주요 백화점과 대형마트에 공급하면서 전통과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