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CJ프레시웨이, 비대면 키즈 교육 `아이온택트` 실시
입력 2020-09-04 13:59 
CJ프레시웨이 김혜정 키즈전담 셰프가 아이온택트를 통해 맛있는 오감학교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제공 =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는 오는 7일부터 유치원·어린이집 고객사를 대상으로 기존 쿠킹클래스와 식습관 교육 등을 비대면으로 제공하는 '아이온택트'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아이온택트는 '아이온택트 라이브'와 '아이온택트 온라인'으로 구성된다.
아이온택트 라이브는 CJ프레시웨이 키즈 전담 강사가 화상을 통해 교사·유아들과 실시간으로 쿠킹클래스 '맛있는 오감학교'와 식습관 교육 '냠냠쑥쑥 성장학교' 등 수업을 진행한다. 교직원들 역시 법정 의무 교육인 아동학대 신고 의무자 교육 및 조리사 위생 힐링 교육 등을 받을 수 있다.
아이온택트 온라인은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다양한 콘텐츠를 VOD로 제공한다. 아이온택트 라이브 콘텐츠인 쿠킹 클래스 메뉴 레시피 소개와 어린이집 평가제를 대비한 위생교육 및 조리사를 위한 상품·메뉴 레시피를 제공한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그간 친환경·유기농 먹거리를 제공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건강한 식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해왔다"며 "아이온택트를 통해 사회적 거리두기로 CJ프레시웨이의 다양한 유아 콘텐츠를 접하지 못하는 유아와 학부모, 선생님들도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신미진 기자 mjshin@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