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컴백쇼 뮤톡 라이브` 양요섭 티저, `달달` 음색에 `귀호강`
입력 2020-09-04 11:1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가수 양요섭이 전역 후 첫 활동으로 신개념 라이브 뮤직쇼 '컴백쇼 뮤톡 라이브' MC를 택했다.
카카오M이 기획, 제작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컴백쇼 뮤톡 라이브(COMEBACK SHOW MU:TALK LIVE)'가 MC 양요섭의 귀 호강 라이브를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전역 후 첫 활동으로 '컴백쇼 뮤톡 라이브' MC 발탁을 신고한 양요섭은 이번 티저에서 자신의 곡 ‘위로를 부르며, 군 생활에도 녹슬지 않은 가창력과 더욱 깊어진 감성을 제대로 표현했다.
2018년에 발표한 ‘위로는 SNS에 고민을 털어놓는 팬들을 향한 위로의 마음을 담아 양요섭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 양요섭은 이번 티저에서 그대의 작은 위로가 되어 그대 힘들 때마다 안아 줄게요”라는 가사를 통해 팬들을 향한 따뜻한 메시지까지 전달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컴백쇼 뮤톡 라이브'는 그 주에 컴백하는 아티스트만이 출연, 마치 단독 컴백쇼처럼 집중 조명하는 새로운 포맷으로 해당 아티스트와 신곡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조명 및 AR(증강현실), 3D 특수효과, 업그레이드된 멀티캠 등의 기술력까지 총동원해 하이퀄리티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MMA 등 초대형 규모의 뮤직 쇼를 연출한 제작진이 참여하는 '컴백쇼 뮤톡 라이브'는 TOP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컴백 무대와 실시간 소통으로 즐길 수 있는 팬 라이브 토크까지 담은 차별화된 콘텐츠로 오는 14일 오후 8시 카카오톡 ‘카카오TV채널과 ‘#카카오TV탭을 통해 처음 공개된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