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엄태준 이천시장
입력 2020-09-04 09:42  | 수정 2020-09-04 10:15
-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네트워크 뉴스 시작합니다. 오늘은 네트워크 특별 대담 순서로 엄태준 경기 이천 시장과 이야기하겠습니다. 이번엔 특별히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서 마스크를 쓰고 진행하는 점, 시청자 여러분께 양해 부탁드립니다. 시장님, 안녕하십니까?
분주한 2년 동안, 그동안의 소회 제가 먼저 여쭤봐도 될까요?


- 2년을 살펴보면 이천을 위해서 다양한 정책을 펴 오셨잖아요? 성과도 참 많았을 것 같은데, 어렵겠지만 그중에서 이 점은 정말 잘되지 않았나라고 꼽을 수 있는 점이 있으면 어떤 게 있을까요?


- 몇 십 년 동안 해결하지 못했던 여러 가지 주민 숙원 사업이 있었죠. 이것도 잘 해결하셨습니다. 취임하시고. 그러면 아무래도 정부 그리고 경기도에서 여러 가지 어려움이 많이 있었을 것 같은데 이 부분도 좀 말씀해 주시죠.


- 이천시가 화장시설 후보지가 결정되었는데, 시민을 위해서 꼭 필요한 시설인데 이게 아무래도 혐오시설이란 이름을 붙여서 인근 여주시와도 갈등이 있었어요. 근데 제가 살펴보니까 시장님께서는 여주시의 입장도 충분히 반영하기 위해서 발표를 2주 정도 미뤄가면서도 그 부분을 기다렸다고 하던데요. 현재 이것들은 어떻게 진행되고 있나요?


- 마지막으로 이천시민과 시청자 여러분께 하시고 싶은 말씀 부탁합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