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하나카드, 해외 직구 명품패션 이벤트
입력 2020-09-04 08:40 
[사진 제공 = 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이달의 해외직구라운지 이벤트'로 '2020 FW 해외 직구 명품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달의 해외직구라운지 이벤트'는 하나카드가 해외 직구 이용 고객을 위해 매달 진행하는 이벤트다. 지난달 미국의 건강식품 전문 쇼핑몰인 오플닷컴과의 $10써프라이즈에 이어 이달은 명품패션을 콘텐츠로 이벤트를 구성했다.
이날부터 10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우선 미국, 유럽 등 해외 백화점 몰(셀프리지백화점, 해롯백화점, 노드스트롬 등), 온라인 명품패션 편집숍(매치스패션, 파페치, 루이자비아로마 등), 명품브랜드몰(폴로랄프로렌, 구찌, 버버리 등) 등 이벤트 참여 브랜드의 온라인 몰에서 구매한 결제 합산 금액이 30·50·100만원 이상일 경우 1·2·3만 하나머니를 적립해 준다.
또한, 100만원 이상 결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버버리 머플러(1명), 2등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3만원, 10명)이 증정된다.

해외 분할납부 2~3개월 무이자 혜택과 함께 구매한 물품에 대해서 무료 직구 보험이 적용, 불착이나 파손, 반품 건에 대해 결제 건당 최대 30만원을 보상(연간 3회 혜택 적용)해 준다.
이벤트는 하나카드가 운영중인 '글로벌 머스트 해브'내 '해외직구라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전종헌 기자 cap@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