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삼성전자, 세계 100대 브랜드 탈락
입력 2009-04-29 20:10  | 수정 2009-04-29 20:10
삼성전자가 세계 100대 브랜드에서 탈락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영국의 경제일간지 파이낸셜타임스가 시장조사기관 밀워드 브라운 옵티머와 공동으로 시행한 '2009년 세계 100대 브랜드' 평가에서 순위에 들지 못했습니다.
브랜드의 수익창출 능력과 수익 기여도 등을 토대로 진행되는 조사에서 삼성전자는 2007년에는 44위, 지난해에는 58위를 기록했습니다.
한편, '구글'은 2007년 이후 3년 연속 세계 1위 브랜드 자리를 지켰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