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최애 엔터테인먼트’, ‘다섯장’ 두 번째 곡 ‘시선고정’ 뮤비 촬영 현장 선공개
입력 2020-08-29 12:16 
최애 엔터테인먼트 사진=MBC
트롯돌 ‘다섯장의 ‘시선고정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선공개돼 눈길을 끈다.

오늘(29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최애 엔터테인먼트 9회에서는 ‘다섯장의 두 번째 곡 ‘시선고정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고 해 본방사수를 자극하고 있다.

선공개된 영상에는 ‘다섯장 김명준(MJ)과 옥진욱의 007 요원을 연상케 하는 나비 보타이와 깔끔한 블랙 슈트 의상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두 사람은 등을 맞댄 채 손가락 하트를 날리며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것.

김명준(MJ)은 여기는 귀엽게 할까?”라고 제안하며 빠른 속도로 하트를 날리자, 옥진욱은 그의 역대급 하이텐션에 내가 졌어”라고 물러나 폭소를 유발한다. 촬영이 이어지자 결국 김명준(MJ)의 긍정 파워에 옥진욱까지 깨알 방정맞은 포즈를 취하며 투샷을 완성,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한다.


그런가 하면 단독샷 촬영에 들어간 김명준(MJ)은 프로 아이돌 다운 면모를 보인다. 뒤편에서 옥진욱, 추혁진과 박형석, 이회택(후이)로 짝지은 멤버들이 출처를 알 수 없는 춤사위로 시선을 강탈하지만, 카메라에 시선 고정한 채 멋짐을 뿜어낸 것.

과연 트롯돌 ‘다섯장의 두 번째 곡 ‘시선고정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어떤 결과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다른 멤버들은 어떤 매력을 발산했을지 본 방송을 향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