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컬투쇼` 강재준 #야식 #♥이은형 #연기 덕후력 인증+유쾌한 입담(종합)
입력 2020-08-28 16:0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노을희 인턴기자]
개그맨 강재준이 다양한 덕후력을 인증, 유쾌한 토크로 청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28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는 스페셜 DJ로 김민경, 개그맨 강재준이 게스트로 나란히 출연했다.
스트레스 뿐인 현대 사회에서 ‘덕질'로 스트레스를 푸는 사연을 모은 ‘덕이 코너에 다수의 덕후력을 보유한 강재준이 등장했다.
이날 DJ 김태균은 강재준의 등장에 이 분은 야식 덕후, 이은형 덕후, 떡볶이 덕후다”라고 소개했다. 이에 강재준은 나와서 반갑다. 안그래도 김민경 씨한테 할 얘기가 있다”며 다짜고짜 김민경과의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강재준은 "저번에 ‘맛있는 녀석들 촬영 하다가 김민경에게 딱밤을 맞았는데 뇌진탕 증세가 있었다"고 말했다. 강재준은 "거짓말 않고, 실제로 병원을 들렸다 집에 갈까했다. 벽돌로 찍는 줄 알았다. 어지럽고 구토 증상이 있었다"며 생명의 위협을 느꼈다고 말했다.
그러자 김민경은 "저한테 딱밤을 맞으면 일이 잘풀린다. 행운의 딱밤이다"라고 했고, 강재준은 "소름이 돋는 게 그 이후로 떡볶이 사업도 그렇고 방송 쪽도 일이 잘 풀렸다"라고 말해 신비감을 더했다. 하지만 강재준은 "일이 잘 풀리거나 말거나 또 맞고 싶지는 않다. 그냥 이렇게 살겠다"라고 덧붙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민경은 최근 다이어트를 선포한 강재준에게 "다이어트 중이라고 들었는데 살이 더 붙었다. 어떻게 된거냐"라고 물었다. 이에 강재준은 "'코미디빅리그' 코너를 1위해서 야식을 먹었다. 안그래도 런닝머신 1시간 뛰고 왔다. 또 끝나고 뛸 예정이다"라고 급하게 해명했다.
그러자 김민경은 "잘하고 계신다. 열심히 하는 모습 보기 좋다. 다이어트는 원래 죽을 때까지 하는 거다"라며 "그래서 나는 자신이 없어서 다이어트 안한다. 살빼는 것도 중요하지만 건강해지는 게 중요하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강재준은 자기 전에 항상 야식을 먹는다”며 야식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강재준은 특히 떡볶이, 치킨 윙봉, 라면 덕후”라고 밝혔다. 그는 떡볶이, 치킨, 라면 이외에도 해물파전, 족발, 곱창 등 다 잘 먹는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특히 라면은 해물 라면을 선호한다. 냉동 문어를 해동해서 통으로 넣어서 끓인 라면의 맛은 미쳤다”라고 설명해 군침 돌게 했다.
또, 강재준은 또 다른 덕질 후보, 아내 이은형의 발언도 잊지 않았다. 그는 요즘 출연하고 있는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은영이가 콘셉트를 잘못 잡아서 힘들어하고 있다. 방송에서 야채, 건강식을 좋아한다고 나오는데 물론 야치를 좋아하지만 야식도 좋아한다”며 이미지가 처음에 그렇게 잡히니 계속 건강식만 먹어야 해서 고생중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자아냈다.
강재준은 그러면서 김민경과 김태균에게 저희가 곧 이사를 간다. 초대해 음식 해드리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태균이 요리를 집에서도 많이 하냐”라고 묻자 아 집에서는 사실 요리를 많이 안한다”라고 말해 김민경의 공분을 샀다. 김민경은 그럼 은형이를 다 시키는 거냐. 방송에서는 다 강재준 씨가 하는 줄 알았다”고 말하자 김태균은 반성하라”라며 거들었다.
그런가하면 강재준은 연기 영역에도 관심이 많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실제로 영화 섭외가 많이 들어온다. 다음 달에도 하나 찍는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태균은 "대단하다. 무슨 캐릭터로 출연하냐"라고 묻자 강재준은 "살짝 코믹한 캐릭터인데 부산가서 1박 2일 찍는다. 주인공이 엑소 찬열 씨다"라고 말해 깜짝 놀라게 했다. 강재준은 "옛날 드라마를 엄청 좋아한다. 예를 들어 ‘올인, ‘피고인, ‘야왕, ‘쩐의 전쟁을 자주 돌려본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강재준은 다이어트에 대한 의지를 밝히며 현재 10kg”를 감량했다고 말했다. 최종 목표는 17kg"를 빼는 것이라며 ”처음에는 키 167cm에 108kg였다. 한의사 선생님이 여태 본 사람들 중 가장 최악이라 했다고 말했다. 그는 ”그래도 희망적인 것은 근육량이 많다는 것.예전에 운동을 좋아해서 그렇다. 지금도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강재준은 개그우먼 이은형과 10년 열애 끝 지난 2017년 결혼했다. 두 사람은 JTBC 예능 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부부의 현실 일상을 공개, 매주 화제가 되고 있다.
stpress2@mkinternet.com
사진│강재준 SNS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