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다이슨 제품 AS 책임집니다"...현대렌탈서비스, 다이슨과 AS 서비스 제휴
입력 2020-08-27 12:07  | 수정 2020-08-27 16:43
다이슨, 현대렌탈서비스와 제휴 통해 전국 56개 다이슨 서비스센터 오픈.
현대렌탈서비스가 다이슨과 제휴를 맺고 전국에 56개 다이슨 서비스 센터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다이슨 서비스센터에서는 다이슨 청소기, 공기청정기, 헤어 제품 등에 대해 전문적인 수리를 받을 수 있으며, 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고객 편의를 높인 출장 수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위치 및 영업시간 등 자세한 정보는 현대렌탈서비스 홈페이지와 네이버 지도에서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현재 현대렌탈서비스가 운영 중인 다이슨 서비스센터는 대전, 부산, 제주 등 전문 센터와 전국 53개의 공식 센터이며, 추후 규모는 더욱 확대될 예정이다.
현대렌탈서비스는 대행 수리 서비스뿐 아니라 브랜드 유버스(UBUS)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생활가전 렌탈 사업, 그리고 삼성, LG 등 브랜드와의 B2B 제휴를 통해 렌탈 시장의 선두주자로 앞서나가고 있다.

가철 대표는 현대렌탈서비스가 글로벌 선두기업인 다이슨 서비스센터를 운영함에 따라 다이슨 고객들에게 보다 더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현대렌탈서비스의 위상제고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현대렌탈서비스는 다이슨과의 제휴를 기점으로 국내외 브랜드 가전 전문 AS 시스템을 탄탄하게 구축하여 서비스 대행사업을 새로운 사업모델로 확대 발전시켜 나갈 방침이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