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손담비 해명 "성훈과 열애설 NO"...`나혼산` 사내연애금지 준수?
입력 2020-08-26 14:3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손담비가 성훈과 열애설을 해명했다.
가수 겸 배우 손담비는 지난 25일 밤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중 성훈과 열애설을 일축했다.
이날 손담비는 팬들이 최근 불거진 성훈과의 열애설에 대해 묻자 자꾸 성훈 님 얘기하시는데, 성훈 씨랑은 정말 좋은 친구다. 너무 괜찮은 친구지만 전혀 그런 사이는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이후에도 연애 여부를 묻는 팬들에게 손담비는 "남자친구 정말 없다. 지금 집에 혼자 있다"라고 강조했다.
손담비, 성훈은 함께 출연 중인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며 열애설이 불거졌다.

7월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 손담비, 성훈, 기안84, 장도연이 농가 일손 돕기에 함께했을 당시, 성훈은 차에서 손담비를 머리를 쓰다담는 등 스윗한 모습을 보여 묘한 기류를 자아냈다. 이에 박나래는 "나 또 누구 보내는 꼴 못본다. 오래오래 보고 싶다"며 무지개회원들 간 '사내연애 금지' 규칙을 다시 강조했다.
또 손담비는 저와 성훈이 사귄다는 '찌라시'가 돈다고 들었다”면서 성훈과 비슷하게 생겨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주시는 것 같다”라고 우회적으로 열애설을 부인하기도 했다.
'나 혼자 산다'는 MC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이 사내 연애하다 결별하며 나란히 하차했다가 한혜진만 복귀했다. 이후 무지개회원들은 모이는 자리가 있을 때마다 '사내연애 금지'를 강조하고 있다.
sje@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