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나의 판타집` 허영지 `유리온실 판타집` 집주인 공개
입력 2020-08-25 10:3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나의 판타집' 허영지의 유리온실 판타집 집주인이 공개된다.
25일 방송되는 SBS ‘나의 판타집에서는 출연진이 본격적으로 판타집에 살아보기를 시작하면서, 실제로 살아봐야만 알 수 있는 ‘거주감을 체크에 들어간다.
‘나의 판타집 (연출 이큰별, 박경식)은 출연진이 원하는 꿈의 집에서 실제로 살아보며 거주감을 체크해본다는 신개념 콘셉트의 프로그램으로, 코로나19 시대에 집과 사람이 교감하는 힐링 체험을 선보여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나의 판타집 1부에서 반려견과 함께하는 전원생활로 젊은 층의 공감을 끌어낸 허영지의 리틀 포레스트 하우스의 뒷이야기가 2부에서 공개된다.

허영지는 자연 속 유리온실 판타집에서 꿀 같은 휴식을 취하던 중 예상치 못한 손님이 등장하면서,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된다. 허영지가 만나자마자 평화는 끝났다”며 멘붕에 빠진 불청객(?)은 누구일까?
또한, 지난주 첫 방송 최고 시청률 6%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었던 허영지 리틀 포레스트 하우스의 집주인도 공개될 예정이다. 집안에 유리온실을 지을 만큼 독특한 취향을 가진 집주인과 함께 집의 구체적인 건축비와 땅값까지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허영지를 멘붕에 빠뜨린 특별한 손님부터 베일에 싸인 유리온실 집주인까지... 25일 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되는 SBS ‘나의 판타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SB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