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전지윤 오늘(24일) 신곡 `BAD` 공개…강렬 퍼포먼스
입력 2020-08-24 17:3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가수 전지윤(JENYER)이 한층 노련해진 퍼포먼스를 담은 신곡 'BAD'를 공개한다.
전지윤은 24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BAD'를 발매한다. 이번 싱글은 솔로 아티스트로 전향 후 싱어송라이터로서 음악적 역량을 쌓아오며 실력파 뮤지션으로 인정 받고 있는 전지윤이 올라운드 플레이어로서의 면모를 여실히 보여줄 퍼포먼스 곡이다.
타이틀곡 'BAD'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배신을 당했던 사람의 분노를 표현한 곡으로 '꽃:화[花]' 시리즈의 서막을 알리는 '불 화:[火]'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BAD'는 팝 밴드 'PRSNT'로 함께 활동 중인 몬스터 넘버 나인(mOnSteR nO.9)과 전지윤의 시너지로 완성된 자작곡으로 세련된 비트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 메이킹이 돋보이며, 유니크한 보이스로 주목받고 있는 김뮤지엄이 피쳐링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not sorry, im a bad girl crazy', '헤어지자고 내게 모진 말을 뱉고서 다시 돌아오겠다고 미친소리를 해' 등 솔직하면서도 강렬한 표현력의 가사가 인상적이며 이별을 겪은 여성의 극한 분노를 리스너가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전지윤 특유의 매혹적인 음색이 곡 구석구석 채워졌다.

전지윤은 신곡에 대해 "정신적 충격이 고스란히 묻어 있는 이번 노래는 상처를 받은 사람들이 있다면 이 노래를 듣고 잠시나마 화를 풀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작곡한 곡이다"라고 전했다.
전지윤의 신곡 'BAD'는 2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오후 6시에 공개된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