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하이, 허니"…디아지오, `더블유 허니 하이볼 프로모션` 실시
입력 2020-08-24 13:49 
[사진 제공 = 디아지오]

디아지오코리아(대표 이 경우)는 저도주 '더블유 허니'의 저변을 넓히기 위해 더블류 허니 칵테일 리추얼(음용법) '허니볼' 레시피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올해 고객들이 수도권 100여개 업장에서 허니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내년에는 전국 300여개 업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더블유 허니는 부드러움과 새로움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를 위한 저도주다. 스카치위스키 원액에 스코틀랜드산 꿀, 헤더허니(Heather Honey)를 첨가해 목넘김이 부드럽다.
세계적인 마스터 블렌더 크레이그 월레스(Craig Wallace)가 직접 블렌딩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디아지오코리아가 이번에 선보인 '허니볼'은 더블유 허니를 더 새롭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하이볼 칵테일이다.
허니볼은 더블유 허니와 유자맛 탄산수를 1대3 비율로 조합한 뒤 얼음을 채우면 완성된다.
더블유 허니에 담긴 스코틀랜드산 꿀과 유자 과일향이 어우러져 은은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발산한다. 탄산은 드라이하고 깔끔한 여운을 준다.
업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은 유자맛 탄산수와 허니볼 전용 글라스로 구성된 '허니볼 패키지'를 제공받는다. 허니볼 전용 글라스에는 더블유 허니와 유자 탄산수의 비율이 눈금으로 표시됐다.
[최기성 기자 gistar@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