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1박 2일’ 라비, 김종민 보고 깜짝 “이런 농구가 있어요?” [M+TV컷]
입력 2020-08-23 12:05 
‘1박 2일’ 라비 사진=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 캡처
‘1박 2일 라비가 김종민의 농구 실력에 당황한다.

23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여름 방학 특집에서는 멤버들이 3 대 3 농구 게임을 펼칠 예정이다. 이들 중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농구 에이스는 누구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뜨거운 정면 승부가 시작된 가운데, 오직 김종민만이 멤버들의 견제를 받지 않았다고 전해진다. 입을 모아 종민이 형은 내버려 둬!”라고 말하는 동생들에 발끈한 김종민은 곧이어 현란한 손기술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급기야 혼이 쏙 빠진 라비는 이런 농구가 있어요?”라고 의아해하고, 문세윤은 이건 100% ‘싸움 날 농구지”라고 대답해 폭소를 자아낸다. 댄스 가수다운 날렵한 몸놀림으로 멤버들을 넋 나가게 만든 김종민의 농구 기술이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맏형의 저력을 보여준 에이스 연정훈, 농구는 신장으로 하는 게 아니라 심장으로 하는 거야!”라며 대활약을 펼친 작은 거인 딘딘까지 눈을 뗄 수 없는 치열한 대결이 이어진다.

여섯 남자의 숨은 농구 실력과 이들 사이 냉정한 승부의 세계에, 본방송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