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우아한 친구들’ 김혜은, 가족 간의 갈등 그려낸 美친 열연
입력 2020-08-22 14:14 
우아한 친구들 김혜은 사진=우아한 친구들 캡처
‘우아한 친구들 김혜은이 팽팽한 가족 간의 갈등을 현실감 있게 그려냈다.

21일 오후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연출 송현욱·박소연/ 극본 박효연·김경선/ 제작 스튜디오앤뉴·제이씨앤) 13회에서는 김혜은이 에로배우 여자친구를 사귀는 아들과 불꽃 튀는 갈등을 펼쳤다.

이날 강경자(김혜은 분)는 아들의 사랑을 강력히 반대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고아에 에로배우 일을 하는 여자 친구의 조건에 냉정히 헤어지라 말한 것. 그러나 강경자의 반대를 이해하지 못하는 남편 조형우(김성오 분)와 아들 강지욱(연제형 분)과의 팽팽한 갈등은 극의 몰입을 이끌어냈다.

특히 그녀는 엄마가 생각 바꿔. 안 그럼 나도 아빠처럼... 엄마 안 봐”라고 강하게 대응하는 아들의 반항에 충격을 받았다. 이에 김혜은은 말을 잇지 못하는 강경자의 감정에 완벽히 몰입, 엄마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밖에 없는 현실적인 표현력으로 이야기의 설득력을 높였다.

그런가 하면 강지욱의 여자 친구를 감싸며 설득을 시도하는 남편과도 날카로운 갈등을 빚으며 극의 재미를 더했다. 그녀의 반대를 이해하지 못하는 조형우에게 "어떻게 아빠가 돼가지고 그런 앨 만나는데 부추길 수가 있어!"라며 감정을 터뜨렸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