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트롯돌 다섯장, ‘음악중심’서 데뷔…오늘(22일) ‘시선고정’ 음원 공개
입력 2020-08-22 10:24 
다섯장 데뷔 사진=MBC
트롯돌 ‘다섯장이 드디어 대망의 데뷔 무대에 오른다.

‘다섯장은 장윤정이 직접 발탁하고 프로듀싱한 ‘최애Ent 1호 그룹인 만큼 그 역사적인 데뷔 무대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MBC 예능프로그램 ‘최애 엔터테인먼트(연출 오누리, 이민지) 1호 그룹 ‘다섯장은 22일 방송되는 ‘쇼! 음악중심에서 ‘잘 될 거야, ‘시선고정 두 곡을 소화하며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트롯 아이돌 그룹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앞서 ‘잘 될 거야의 녹음 현장을 공개, 멤버별 다채로운 창법이 적재적소에 분배돼 뜨거운 호응을 얻은 터. 두 번째 곡 ‘시선고정은 작곡가 ‘알고 보니, 혼수 상태와 ‘제이블랙&마리 안무가까지 합류해 데뷔 무대에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쇼! 음악중심에서 베일을 벗을 두 번째 곡 ‘시선고정은 영화 ‘007의 주인공 제임스 본드를 연상케 하는 강렬한 비트가 등장한다고 해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또한 ‘시선고정의 티저에서 블랙 슈트를 차려입은 ‘다섯장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특히 이날 데뷔 무대에 장윤정, 김신영, 이특이 지원 사격에 나선다고 해 ‘다섯장 멤버들의 무대에 더욱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그동안 '최애Ent 임원진으로 '다섯장'에게 남다른 애정을 쏟았던 장·영·특이기에 이번에는 어떤 서포트로 ‘다섯장 데뷔 무대에 완성도를 더할지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한편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두 번째 곡 ‘시선고정은 ‘쇼! 음악중심이 끝난 직후인 오늘(22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